단어일기 

단어의집, 단어일기는 인플래닝에서 매거진 편집장 (줄여서 쓰는 사람 K 라고 할게요)이 생각하던 프로젝트를 실제로 구현하고, 펀딩을 성공시키고 제작한 상품입니다. 

"여러분의 내면에 무엇이 있나요? 누구나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거나 이야기를 쌓아갈 수 있습니다."

STORY

📝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기록, 단어일기 

날마다 쓰는 일기가 나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을까요? 

Everyday Think! Write! Understand!

날마다 생각하고, 쓰고, 그래서 나를 이해한다면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조금은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 단어일기는 어쩌다 만들어졌나요? 

기획자, 단어의집 K
 "살고 싶은 곳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한 도구!"

- 20년 동안 글 쓰는 사람으로 살았습니다. 차근히 지나온 시간을 돌이켜볼 때 그 안에 해답이 있었습니다. 살고 싶은 곳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 기왕이면 그 일이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는 것.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돌고 돌아서 <단어일기>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시대에 놓인 지금 ‘살고 싶은 곳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원하는 사람’을 위해 나다운 삶에 가까이 가기 위한 도구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관계자, 고실 
 "작가가 아니어도, 평범한 일상이어도, 누구나 쉽게"

- 누구보다 먼저 단어일기 샘플을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작가가 아니어도 문득 떠오르는 단상을 쉽게 적기 좋습니다. 하루의 일상을 단어로 표현하는 것. 일기의 제목을 적는 것 같아서 재미있는 느낌도 들었어요. 사소한 일이라도 알고보면 아무 일도 없었던 하루는 없었네요. 

📗 단어일기를 살펴볼까요? 

<단어일기>는 특별한 방식의 일기로 하루 중 나와 내 주변에서 벌어진 일을 한 단어로 표현하고 정의하고 이야기하는 도구입니다. 날마다 단어일기를 쓰면 나만의 '월간 단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나의 생각, 관심, 이야기를 명료하게 기록하여 세상을 이해하고 나아가 나라는 사람이 무엇을 할 때 행복한지를 찾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단어일기의 색 


단어일기 보러가기 🔽

준비 중에 있습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